본문 바로가기

아날로그 디지털을 오가는 사진 생활

히치콕 영화용 필름으로 담아본 화랑대 폐역

728x90
반응형

촬영 : FUJICA GE
필름 : 히치콕 500T 5219 영화용 필름

 

오랜만에 필카를 들고 나왔습니다.

오늘 방문한 곳은 사진맛집 화랑대 폐역 입니다.

 

쭉쭉 뻗은 철길이 아주 갬성 넘치네요.

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들 나들이 나오셨더라구요~

 

나 돌아갈래~~~ㅋㅋㅋㅋㅋ

 

과거 일본식 전차(?)에 햇살을 받으며 가만히 앉아있어도 참 좋더라구요.

 

지금은 볼 수 없는 기차 마트(?)

시골 갈 때 카트 아주머니만 기다렸었는데...ㅠㅠ

잠시 추억에 잠겨보았습니다.ㅎㅎㅎㅎ

 

다양한 볼거리와 사진찍기 너무 좋았던 화랑대폐역

근처엔 육군사관학교가 있어 열심히 훈련(?)하시는 육사생들도 소소하게 볼 수 있답니다.ㅎㅎㅎㅎ

 

화랑대 폐역으로 조성된 공간이 생각 보다 엄청 길더라구요.

이 곳을 다 돌아보려면 참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저희는 걷기 힘들어서....ㅋㅋㅋㅋㅋㅋ

 

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그림자 놀이, 미디어 영상 등 볼거리가 더욱 풍부하답니다.

날 선선해지면 밤에도 다시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.

필카와 함께하는 다음 여행지는 어디일지...

Comming Soon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