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날로그 디지털을 오가는 사진 생활

미놀타 SRT303b 필름카메라 X 70-210mm 망원렌즈로 담은 일상스냅(Fuji color c200)

728x90
반응형

오랜만에 필름촬영을 했어요.

필카로 찍은 망원의 느낌은 어떨지...ㅎㅎ

우연히 제 손에 들어온 mc auto zoom 70-210mm f4.0 렌즈로 담아봤습니다.

(사용필름 : 후지칼라 c200)

 

첫 사진은 태우는게 진리ㅎㅎㅎㅎ

이렇게 하면 총 38컷을 찍을 수 있지요~~

 

 

210mm 최대 줌으로 촬영하면 밝기 보정이 필요해요.

F8.0이 적정 노출이라면 F4.0으로 촬영했습니다.

 

 

셔터릴리즈를 이용해 달 사진을 찍어봤는데...망이네요...ㅠㅠ

 

 

70mm

미놀타 SRT303b 필카는 내장 노출계가 작동을 했다 안했다...

핸드폰 어플로 노출 잡느라 좀 귀찮긴 했네요.ㅠㅠ

 

 

출근하는 뒷모습들이...왜케 짠하냐ㅠㅠ

출퇴근길의 일상적인 모습도 담아봤습니다.

 

 

차타고 이동하면 특히 찍고싶은 순간들이 많은거 같아요.

물론, 갑자기 아무곳에나 차를 세울수 없어 어쩔 수 없이 지나치곤 하죠.ㅠㅠ

 

그나마 신호대기 순간에 종종 촬영을 해보곤 한답니다.ㅎㅎㅎㅎ

 

 

 

엄청엄청 오랜만에 가본 대학로.

 

 

젊은 기운과 활기넘치는 느낌적인 느낌ㅎㅎㅎ

거리를 거니는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는데 온통 마스크를 쓴 모습에 씁쓸하기도 했네요.

 

 

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장소에 옛 추억이 몽글몽글 피어오르고

그 시절 좋았던 감정에 스며들었네요.ㅎㅎㅎ

 

필름 현상 전 판교에서의 일상도 담아봤습니다.

 

 

생각보다 필름이 많이 남아 낭비 좀 했네요.^^;;;

 

 

현상은 판교 코닥!!

집에서 매우 멀지만...흑백도 가능하고 스캔도 2000pixel이상으로 해줘서

이젠 항상 판교로 가네요.

 

 

 

네이버 지도

판교코닥

map.naver.com

동네에도 좀 생겼으면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