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날로그 디지털을 오가는 사진 생활

유통기한 지난 필름으로 찍은 일상 스냅 Fuji Color C200

728x90
반응형

필름값이 금값인 요즘 유통기한이 지난 필름은 좀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죠.

대신 감도를 조절해서 찍어줘야하는데요.

 

200감도 필름이면 100으로

400감도 필름이면 200으로 맞추면 됩니다.

 

 

니콘 FM2 필름카메라로 가을의 끝자락을 담아봤어요.

 

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속초 해수욕장.

파도소리가 들리는 듯~ㅎㅎㅎ

 

추적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사진을 많이 담지 못해 아쉬웠네요ㅠㅠ

 

 

그리고 어느 주말.

조용하기만 하던 동네가 복작복작.

 

 

언제쯤 마스크 벗고 걱정없이 뛰놀 수 있을지...ㅠㅠ

 

 

유통기한 지난 필름이라지만 사진만 봐서는 전혀 모르겠네요ㅎㅎㅎ

 

 

오랜만에 가보는 낯선 장소.

찍고 싶은 순간이 많았지만 필름을 다 써버렸다네요........ㅠㅠ

 

 

필름으로 기록하는 일상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~~~

 

카메라 : Nikon FM2

필름 : Fuji color c200